LG 블루투스 이어폰 HBS 1100 후기 본문

IT

LG 블루투스 이어폰 HBS 1100 후기

배뚱뚱이 2017. 4. 15. 14:33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LG블루투스 이어폰 HBS 1100에 대한 소개 및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LG 그룹을 좋아하고 블루투스 이어폰은 LG 그룹 HBS 이어폰 시리즈가 제일 좋다고 생각하여 구매하기도 했습니다. 일단 LG 블루투스 이어폰 스펙에 대해 소개한뒤 한 반년(6개월)정도 사용해본 결과에 대해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 화살표를 누르면 줄이 쑥 당겨집니다.

 

 

*LG 블루투스 이어폰 HBS-1100 특징

 

블루투스 이어폰 최강 음질(프리미엄 음질).

 

1.오디오 명가인 하만카돈과의 협업을 통해 최상위 사운드 등급인 하만카톤 플래티넘 등급을 취득한 최고의 사운드.( 제가 사용해본 결과 이어폰과의 음질 면에서 전혀 차이가 없으며 오히려 더 좋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2. 세계 최초 퀄컴 APTX HD 오티오 코덱 탑재

- 블루투스 헤드셋 부문 세계최초로 적용되는 코덱으로 24비트 오디오를 무손실 전송하여 원음에 가깝운 사운드 재생됩니다.

 

3. 58.7g

- 사실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처음 사용해서 그런지 가볍고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지인께서는 좀 무게감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불편함은 전혀 없지만 목에 걸고 있다는 느낌은 확실하게 있습니다.

 

4. 충전시간

-2시간 미만(이는 LG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시간으로 저는 늘 회사에서 하거나 잘 때 해서 정확하게 몇시간 걸리는지 모르겠습니다.)입니다. 이 또한 전혀 불편사항이 아닙니다.

 

5. 동작시간

- 10시간(최대 10시간이지만 아무튼 정말 오래갑니다.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입니다. 충분히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이어폰 줄의 길이

- 줄의 길이가 정확하게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유일한 단점은 줄이 너무 얇아서 신경쓰이며 혹시나 잘못하여 끊어질까봐 걱정되는 것입니다. 또한, 줄의 길이가 좀 짧은 경향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걸 사용하면 좌우 돌림이나 움직임에 있어 좀 제약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불편한 정도는 아니고요. 그냥 좀 신경쓰이는 정도입니다.

 

7. 가격

- 불루투스 이어폰 가격치곤 좀 높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제품을 보는 눈이 없어서 제가 사는 제품은 음질이 안좋거나 빨리 고장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는 비싸지만 최고의 평을 지닌 상품을 구매하자는 차원에서 LG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고 만족해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건 확실한 정보는 아니지만 엘지 핸드폰을 같이 사용하면 이 이어폰이 지닌 최고의 스펙을 몸소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비록 저는 아이폰이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고 정말 행복해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LG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지 임직원몰 이용 방법(feat 엘지유플러스)